[미디어펜=이동건 기자] 1TEAM(원팀)의 데뷔 미니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1TEAM의 첫 미니앨범 'HELL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습관적 VIBE'를 비롯해 'COUNTDOWN', ''BOUT U'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담겨 있다. 전곡 작사에 멤버 BC가 이름을 올렸다.


   
▲ 1TEAM 첫 미니앨범 'HELLO!' 트랙리스트. /사진=라이브웍스 컴퍼니


타이틀곡 '습관적 VIBE'는 미디움 R&B 장르로 미니멀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져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의성어를 사용한 가사로 중독성을 더했다. 놀 땐 놀고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당당한 소년의 모습을 노랫말에 표현해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국내 최정상 아이돌 방탄소년단, 워너원, 엑소 등 K-POP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미국 POP 아티스트인 닙시허슬(Nipsey Hussle)과 작업하며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지막 트랙인 ''BOUT U'는 멤버 BC의 자작곡으로 앞서 공개된 데뷔 트레일러 영상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1TEAM은 JTBC '믹스나인'에서 활약한 루빈과 작사·작곡 능력을 갖춘 BC,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1TEAM은 오는 27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 현장을 생중계,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1TEAM의 데뷔 미니앨범 'HELLO!'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내일(20일)부터 핫트랙스, 인터파크, 신나라,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