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위니아 대우24 크린샵’ 부스 설치
창업 원하는 점주 대상, 인테리어 무상 지원 등 특전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유위니아서비스가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컨벤션센터 세텍에서 진행되는 제5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대유위니아서비스는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 빨래방의 사업 홍보와 가맹점 확장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상담을 통해 매장을 오픈할 경우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는 인테리어 비용 등을 무상 지원한다. 또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은 제품 공급가 할인 등 창업 관련 특전이 주어진다.

현재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는 오프라인 가전 전문 판매점으로 전국의 20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초 대우전자를 인수한 이후 전문점에는 기존 김치냉장고, 에어컨, 밥솥, 공기청정기 등의 일부 제품구성에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전자레인지 등의 라인업이 보강되며 종합 가전 판매점으로 변모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대표 제품들을 일부 전시해 소개할 계획이다.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은 전국적으로 구축돼 있는 AS망과 콜센터를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사업자들이 매장 운영 과정에서 차별화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관람은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당일 관람 시에는 현장에서 구매해 입장하면 된다.

   
▲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 /사진=대유위니아서비스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