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손은서가 '봄이 오나 봄'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배우 손은서는 21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봄이 오나 봄'은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함 그 자체였다. 이런 드라마에 한 일원으로 참여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장에는 언제나 웃음소리가 넘쳤다. 김상호 감독님을 선두로 모두가 항상 웃으며 긍정 에너지를 뿜어냈다. 좋은 기억만이 가득 남은 현장이기에 정말 그리울 것 같다"고 지난날을 추억했다.

그는 "어찌 보면 밉게 보일 수 있었던 최서진이라는 인물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었던 건 함께한 배우들과 감독님, 그리고 스태프분들 덕분이다. 서로 따뜻한 격려도 아낌없이 해주면서 같이 만들어나간다는 의미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손은서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인사도 덧붙였다.


   
▲ 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손은서는 21일 종영하는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에서 최서진 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초반에는 완벽한 비서의 모습과 불륜을 저지르는 모습까지 앙큼한 두 얼굴로 분노 유발자에 등극했고, 후반에는 허당 매력을 발산하며 악역이지만 귀여운 면모로 웃음을 선사했다.

손은서는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