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원조 예능 야망꾼들이 '인생술집'에 출격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NEW 인생술집'(이하 '인생술집')은 원조 예능 야망꾼 특집으로 꾸며져 신지, 아유미, 육혜승, 광희가 출연한다.

올해로 코요태 활동 20주년을 맞은 신지는 처음으로 연 팬미팅에서 눈물을 쏟았다고 털어놓는다. 신지는 "활동 기간만큼 오래된 골수팬들이 많다. 팬들을 위해 여러 곡으로 메들리를 만들었는데 거기에 맞춰 팬들이 몰래 영상을 준비했다. 덧붙여 20년 동안 노래 불러주느라 수고했다며 팬들이 답가를 불러줬는데 멤버들이 모두 울었다"며 감동의 팬미팅 비하인드를 전한다.


   
▲ 사진=tvN '인생술집' 제공


오랜만에 '인생술집'으로 한국 시청자들을 찾은 원조 예능돌 아유미는 근황과 함께 과거 예능 활동 전성기 시절에 대한 에피소드를 꺼낸다. 특히 "안녕하세요 슈가 아유미예요"라는 인사말이 유행어가 될 수 있었던 배경 설명과 함께 활동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곡 '큐티 하니'(Cutie Honey)를 몸소 재현할 예정. 여기에 슈가 멤버로 함께 활동한 육혜승이 깜짝 방문, 슈가 시절 에피소드는 물론 사업가로 변신한 새로운 모습을 공개한다.

광희는 최근 화제가 됐던 체중 감량에 대한 솔직한 후일담을 고백한다. 군대에서도 자기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살을 뺐는데, 전역 당일 찍힌 사진을 보곤 깜짝 놀라 엄청나게 후회했다고.

'인생술집'은 술을 마시며 게스트와 토크를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