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결혼, 조정석 '라디오스타서' 과거 스캔들 해명..."왜 하필 지금?"

배우 이윤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배우 조정석이 과거 자신과 이윤지의 스캔들을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조정석은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놈놈놈놈 특집'에 송창의 장승조 오종혁 등과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조정석은 이날 방송에서 이윤지와의 관계에 대해 “‘더킹 투하츠’ 끝난 다음에 인터뷰 하면서 스캔들이 났다”고 말했다.

   
▲ 이윤지 결혼 조정석 스캔들 해명/사진=이윤지 트위터

조정석은 이어 “서로 칭찬을 하다 보니까 지인들까지도 ‘사귀는 거 아니야?’라고 얘기가 나왔다"며 "그래서 연기대상 나와서 ‘저희 둘이 사귀는 것 아닙니다’고 얘기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날 “이윤지가 9월 27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윤지는 예비신랑과 10년 동안 편한 사이로 친한 관계를 유지하다 3~4개월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최근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 신랑은 배려심 깊고 듬직한 성품을 가진 33세의 치과의사로 전해졌다.

이윤지 결혼과 조정석 스캔들해명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윤지 결혼 조정석 스캔들 해명, 하필이면 결혼소식전해진 날에 해명?"  "이윤지 결혼 조정석 스캔들 해명, 두 사람 스캔들이 있었구나"  "이윤지 결혼 조정석 스캔들 해명, 결혼발표날 해명 묘하네" "이윤지 결혼 조정석 스캔들 해명, 갑작스런 결혼발표에 깜짝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