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장승조, "누군지도 모릅니다" 폭소...송창의 조정석 "부잣집 도련님" 궁금증 증폭

뮤지컬 배우 장승조가 '라디오스타'에서 훈훈한 외모와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았다.

장승조는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놈놈놈놈 특집'에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출연동료인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과 함께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장승조는 이날 방송에서 MC들이 게스트들을 다 소개한 뒤 "인지도가 부족하니 설명을 부탁한다"는 요청을 받고 "많은 분들이 모르는 장승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 뮤지컬 배우 장승조/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그러자 함께 출연한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등은 "부잣집 도련님이다"라고 덧붙여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송창의는 장승조를 출연진 중 외모순위 1위로 꼽으며 "눈이 잘생겼다"고 칭찬했다. 김구라는 "저는 장승조의 귀에 주목한다. 만지고 싶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라디오스타 장승조 출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장승조, 누구지?"  "라디오스타 장승조, 뮤지컬 배우네"  "라디오스타 장승조, 예능감 있네"  "라디오스타 장승조, 외모로나 성격으로나 조만간 방송에 진출할 듯"  "라디오스타 장승조, 부잣집 도련님?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