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배우 송창의 전 여자친구 리사가 언급돼 화제인 가운데 리사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전 여자친구인 리사에 대해 언급했다.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리사의 아버지가 외교관이고 외모도 예쁘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며 “그런데 송창의랑 사귄다고 해서 의아해했다”고 말했다.

이 장면이 방송된 직후 리사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가수 리사는 지난 2003년 1집 앨범 ‘파이널리(Finally)’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6년에는 2집, 2008년 3집 앨범을 발매했으며 브라이언 MC몽 에픽하이 서인국 등 여러 가수의 피처링 작업에 참여했다.

리사는 4개 국어에 능통한 엄친딸로 알려져있다.

송창의와 리사는 지난해 5월 교제 2년여 만에 성격차이로 결별했다.

한편 리사는 방송 이후인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라는 짧막한 글을 게재해 ‘라디오 스타’에서 자신과 송창의의 과거가 언급된 것에 대한 불편함을 드러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창의 전 여친 리사, 방송에 이용하는 건 아닌것 같다” “송창의 전 여친 리사, 헤어진지가 언젠데” “송창의 전 여친 리사, 리사 짜증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