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개 인기 노선, 3개월 이내 여정 대상 월 1회 보너스 좌석 정보 제공
고객 주도형 보너스 항공권 정보 활용 통해 사용 편의 증대 기대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한항공이 25일부터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날 대한항공에 따르면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는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보너스 항공권(마일리지 항공권) 사용을 희망하는 노선 및 여행일정을 선택, 신청하면 월 1회 보너스 좌석 현황 정보를 이메일로 안내하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당사가 보너스 항공권 가능 노선을 선정하여 일괄 안내했으나,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직접 신청한 일정에 대한 항공권 가용 정보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총 29개 인기 노선 중 최대 3개월 내의 일정을 선택해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청일 다음날 1회, 여행 전월까지 매월 1회 신청 노선의 클래스별 보너스 좌석 현황을 캘린더 형식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는 최대 2개 도시의 여정에 대해 신청이 가능하며 희망 여정이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에서 수정할 수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보너스 항공권 제도가 보다 투명하게 운영되고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대한항공이 25일부터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