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플레이컵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 일환
   
▲ 한국P&G가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P&G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한국P&G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한국P&G는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P&G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한국P&G가 홈플러스와 공동 개최하는 '2019 플레이컵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에는 한국P&G의 주요 생활용품 브랜드인 페브리즈, 오랄-비, 질레트, 다우니, 헤드앤숄더, 팬틴이 참여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레트는 이벤트 기간 중 홈플러스에서 손흥민 선수 기획팩을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사인볼(10명)과 사인티셔츠(5명)를 증정한다. 오랄-비와 다우니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각각 고가의 전동칫솔과 LG트롬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P&G 프로모션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접이식 쇼핑 카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일산점, 야탑점, 북수원점 등 일부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VR 축구 게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국P&G는 행사 기간 동안 발생한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홈플러스의 비영리 단체인 'e파란재단'을 통해 한부모 가정을 비롯한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P&G의 발라카 니야지 대표는 "홈플러스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홈플러스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돕는 뜻 깊은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한국P&G는 보다 많은 가족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른 기업과의 협업은 물론 다방면에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P&G와 홈플러스가 함께 주관하는 '2019 플레이컵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은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소외된 가정을 돕기 위해 기획된 두 기업의 공동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