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멋진 코란도'와 함께 하는 봄꽃 나들이… 홈페이지로 편리하게 신청 가능
코란도와 함께 한 나들이 사진 SNS로 공유하면 선착순 400명에 맛있는 치킨 교환권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신형 코란도와 함께 봄나들이 고객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2일 신형 코란도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고 SNS공유 이벤트로 맛있는 간식도 받는 '#뷰티풀코란도 봄나들이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쌍용자동차가 신형 코란도와 함께 봄나들이 고객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쌍용차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이달 한달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스타벅스 커피교환권(매주 250명, 총 1000명)을 지급하고, 시승을 마친 고객이 월말까지 차량(코란도)을 출고하면 코란도 피크닉 매트를 증정(선착순 200명)한다.

신형 코란도는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 Low&Wide 자세의 외관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멋진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등 '브랜드 역사상 가장 멋진' 뷰:티풀 코란도로 꼽힌다. 더욱이 △댄디블루 △오렌지팝 △체리레드 등 에너지 넘치고 화사한 컬러들로 봄나들이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는 게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코란도와 함께한 봄나들이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뷰티풀코란도와 함께'를 SNS에 공유하면 BHC 치킨교환권(400명, 매주 선착순 100명)을 증정한다.

신형 코란도와 함께하는 시승행사 '코란도 타고 치킨에 빠져 봄'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