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로열티 전반에서 소비자에 우수한 평가 받아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부동산114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부동산전문포털 부문 13년 연속 1위를 차지,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된다. ‘골든브랜드’는 산업별 최고 자리에 오른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 주어진다. 

부동산114는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로열티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타 브랜드 대비 우위를 차지해 국내 대표 부동산포털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지난해 창업지원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차별화 전략을 펼친 결과,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라는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며 "주거용과 상업용을 아우르는 빅데이터를 토대로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동산114는 창사 20주년을 맞아 그동안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 계속 진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공공기관의 빅데이터 융합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서 꼭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구축할 전망이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