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슈퍼주니어 팬들이 강인의 정준영 몰카 단톡방 참여 의혹에 대한 입장을 촉구했다.

슈퍼주니어 팬들은 3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슈퍼주니어 갤러리를 통해 "일동은 현재 논란의 사건 속에 멤버 강인의 이름이 입방아에 오르고 있는 상황에 대해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입장 촉구 성명서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 강인이 과거 여러 차례 논란을 빚어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 준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그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팬들 또한 많다는 것을 이 자리를 빌려 밝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컴백한 슈퍼주니어 D&E의 왕성한 활동을 위해서라도 현재 사태에 대한 SM엔터테인먼트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날(2일) 방송된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불법 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의 단톡방에 모델 이철우, 2AM 정진운, 슈퍼주니어 강인이 포함돼 있다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철우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아 모르는 부분"이라고 전했으며, 정진운의 소속사는 "정진운이 훈련소에 있어 확인에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강인의 소속사는 전화를 받지 않아 답변을 듣지 못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