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5시부터 단 2시간만 ‘잇 아이템’ 제공
   
▲ 제공=KT
[미디어펜=김영민 기자]KT는 5G 론칭 및 5G 전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일에 오픈한 5G 전용 사이트(5g.kt.com)는 KT 5G의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단말기 구매 및 개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9일부터 시작하는 ‘5시 핫딜’ 이벤트는 KT 5G 전용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다.

KT 5G 사이트는 ‘쇼핑하기’, ‘알아보기’, ‘5시 핫딜’로 메뉴가 구성돼 있다. ‘쇼핑하기’ 메뉴에서는 갤럭시 S10 5G와 KT만의 5G 스마트기기를 바로 주문 할 수 있다. 다양한 조건 별 가격 비교가 가능하고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구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알아보기’ 메뉴는 KT 5G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KT의 5G 기술, 요금제, 혜택, 서비스 등의 정보를 제공해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KT 5G의 우수성을 체감 할 수 있도록 했다.

‘5시 핫딜’은 특별 할인 이벤트로 메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잇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4월 9일과 16일에는 애플 에어팟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400명에게 제공한다. 앞으로도 5G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할 계획이다. KT 상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아니어도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상무)은 “’5시 핫딜’은 5G 관심 고객의 취향에 맞춘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함으로써 KT 5G 사이트만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KT 5G 사이트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