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직접 시행·시공…연면적 약 5만4100㎡ 규모
   
▲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 석경 투시도./사진=SK건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SK건설은 '구로 에스케이 브이원 센터(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를 오는 5월 서울시 구로구 연동로 7길 148-25 일대에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지식산업센터는 대지면적 8317.00㎡, 연면적 약 5만4100㎡의 규모로 조성된다.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는 서울 택지지구인 항동지구에 첫 번째로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다. SK건설이 직접 시행과 시공을 맡았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지하철 1호선 역곡역과 1호선, 7호선 환승역인 온수역 이용이 가능하다. 또 경인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서부간선, 경인고속도로와 인접해 부천, 시흥, 광명, 온수, 가산 등 서울 및 서남권 주요 산업단지들까지도 이동할 수 있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구로항동 대규모 택지개발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어 교육, 의료, 문화 및 여가시설 등 생활기반시설이 확보돼 있다. 이에 주거와 상업 편의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 인근에 서울푸른수목원, 천왕도시자연공원, 역곡천 등도 자리하고 있다.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는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인 소형 섹션오피스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됐다. 건물 내 직장 어린이집 운영 계획이 예정돼 있고 다양한 업종의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된다.

SK건설 관계자는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는 독창적인 외관으로 설계돼 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우뚝 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의 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센터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다음달 분양 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