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로밍, 수하물 배송 할인, 유모차 대여 서비스 할인 등 혜택 풍성
가족 여행객 많은 동남아/대양주 전 노선에서는 유아용 간식 키트 제공
   
▲ 에어서울 제휴 이벤트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에어서울이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현지 호텔 할인, 로밍 이용권, 수하물 배송 반값 할인 등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아고다와 제휴해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서울 취항지의 현지 호텔 숙박비를 최대 85%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방법은 ‘에어서울 제휴 오형제’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어서울 회원 전용 아고다 사이트로 접속해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또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5월 16일까지 에어서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해외 로밍 무료 서비스를 지원한다. 

5월 16일까지 U+ 모바일 이용객 중 에어서울의 홍콩, 보라카이(칼리보), 코타키나발루, 괌 노선에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기간형)’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와이파이 도시락 이용권 할인, 인천공항과 시내 구간의 수하물 배송 서비스 할인, 유모차 대여 서비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객뿐 아니라,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가입만 돼 있어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어서울은 홍콩, 코타키나발루, 보라카이, 다낭, 씨엠립, 괌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은 동남아·대양주 노선에서 추첨을 통해 이유식 및 간식, 음료로 구성된 ‘엘빈즈 트래블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