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총 2개동
   
▲ 신사역 멀버리힐스 투시도./사진=하나자산신탁

[미디어펜=유진의 기자]하나자산신탁은 서울 강남 신사역 일대에 들어서는 ‘신사역 멀버리힐스’ 홍보관을 오는 19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4․6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 연면적 약 2만5050㎡ 규모로 상업시설(136호 예정)과 메디컬타워로 구성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도보 1분 거리에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위치해 있다. 신사역을 통해 압구정은 2분, 종로3가는 15분대, 광화문 20분대 등 서울 주요 지역 대부분을 3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7호선 논현역도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해 강남구청역, 고속버스터미널, 이수역 등을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신사역 인근에는 용산부터 강남까지 총 7.8km 구간을 연결하는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이 현재 1단계 (신사~강남) 공사 중이다. 완공 예정인 2022년이 되면, 8호선을 제외한 서울 시내 전 노선과의 환승이 가능해진다. 

또 '위례신사선'은 위례중앙광장과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14.8km 규모로,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이다. 강남권 최대 개발 사업으로 꼽히는 ‘경부고속도로 지하화’도 추진 중에 있다. 양재IC에서 한남IC까지 총 6.4km 규모의 지하터널을 개통하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지상에 대규모 공원과 편의시설까지 확충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강남 대표 상권 입지를 갖춘 만큼 배후수요도 풍부하고, 논현동 먹자골목 등 국내 대표 '핫플레이스'까지 인접해 있어 입지 요건 좋다"며 "또 영국 런던 감성이 녹아든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만큼 수요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사역 멀버리힐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위치한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