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15층 5개동 전용면적 84㎡ 220가구·107㎡ 56가구
   
▲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사진=서희건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는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담양군 담양읍 백동리 248-13번지 일대에 지상 15층, 5개동, 전용면적 84㎡ 220가구, 107㎡ 56가구 등 총 276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해당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을 비롯해 죽녹원, 메타세콰이어길, 관방제림 등이 있다. 또 담양문화회관, 담양군청, 법원, 경찰서, 담양사랑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있다. 

주변 학군으로는 담양동초, 담양남초, 담주초, 담양중, 담양여중, 담양고, 담양공고, 전남도립대, 담양공공도서관 등이 있다. 

특히 단지는 24번 국도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고창~담양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다.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았으며, 국제자산신탁이 안전한 자금관리를 책임진다. 업무대행사로는 휴먼시티가 참여한다. 휴먼시티는 각화동 휴먼파크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수완 센트럴시티 등의 업무대행사로 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관계자는 “쾌적하고 편리한 입지,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내부설계, 합리적인 가격 등 주거지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며 “다수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서 검증받은 서희건설의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아파트를 짓겠다”고 말했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담양읍 강쟁리 1616번지(담양공고 맞은편)에 위치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