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정준영이 포함된 단톡방 멤버들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등장했다. 

피해 여성 A 씨는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에 유포된 파일과 대화 등을 통해 자신이 이들에게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확인했으며,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기로 했다고 18일 SBS funE에 밝혔다.


   
▲ 사진=MBC '뉴스데스크' 방송 캡처


보도에 따르면 A씨는 2016년 3월 정준영과 최종훈, 버닝썬 직원 김 모 씨, YG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허 모 씨, 사업가 박 모 씨와 함께 술을 마신 뒤 기억을 잃었으며 다음 날 아침 정신을 차렸을 땐 옷이 모두 벗겨진 채 호텔 침대에 누워 있었다고 주장했다.

당시 A씨 옆에는 최종훈이 누워 있었고, 자신이 깨어나자 이들은 "속옷 찾아봐라", "성관계를 갖자"는 등의 말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상황을 파악하지 못한 채 호텔을 빠져나왔으나 최근 단톡방 사건이 보도된 이후 진상 파악을 시작했다.

A씨는 "그날만 생각나면 괴롭다. 그들을 친한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저라는 사람을 그저 물건처럼 가지고 놀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너무나 수치심이 들고 힘들었다. 꼭 그들이 죗값을 받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경찰은 피해 여성의 고소장이 접수되는 대로 본격 수사에 착수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