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포프리뉴어가 하반기 론칭할 8대 전문직 중개플랫폼 '웁스'/사진=인포프리뉴어 제공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인포프리뉴어가 8대 전문직 중개플랫폼 '웁스'를 통해 프리미엄 전문가 유료회원 ·서비스 기업 대상 전문직 자문 결합상품 등 서비스를 올해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웁스는 현재 전문가 및 의뢰인 모두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웁스를 이용하면 등록된 8대 전문직들에 대한 △전문분야 △온라인 상담내역 △의뢰인 리뷰 △위치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상담 게시판을 통해 고민에 대한 간단한 답변을 얻을 수 있고, 온라인 수임견적 요청도 가능하다.

윤건영 대표는 "검찰‧경찰 출두명령서, 미납부 세금에 대한 가산세 결정 통지서, 특허 등 고민이 있을 때 가장 필요한 사람이 바로 전문직들”이라며 “웁스는 주변 지인에게 맡기기엔 부담스럽고, 아예 모르는 전문가에게 맡기려니 확신이 서지 않을 때 빠르고 정확하게 전문가를 매칭시켜주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윤 대표는 이어 "현재 방문자 수나 무료 상담전화 건수가 매월 전월 대비 30% 이상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출시할 프리미엄 전문가 유료회원 서비스 및 기업 대상 전문직 자문 결합상품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