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연락두절 정상수 탈락, 바스코 관객 평가 1위...프로듀서 평가는?

'쇼미더머니3'에서 바스코가 단독공연 미션에서 1위에 등극했다. 양동근이 기대했던 정상수는 팀 미션을 앞두고 연락이 두절돼 탈락했다.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지원자 선발을 마친 프로듀서 4팀 12명의 래퍼가 본격경쟁에 들어갔다.

   
▲ 쇼미더머니 바스코 관객투표 1위 정상수 연락두절 탈락/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스윙스와 산이 팀의 바스코가 첫 무대를 꾸몄다. 바스코는 "힙합에 말뚝 박지 부러지지 않아. 아이돌 홍수 안에서 휩쓸리지 않아. 지켜봐 내가 어디까지 달릴지"라는 가사로 자신만만함을 드러내며 관객을 휘어잡았다.

하지만 프로듀서들의 평은 갈렸다. 도끼와 더콰이엇은 "무대가 록쪽에 더 많이 있었던 것 같다"고 했고, 타블로와 마스터우는 "랩공연에서 헤드뱅잉을 하고 노래를 부르더라"며 흡족하지 않았다는 평을 했다.

반면 스윙스와 산이는 "원래 음악을 할 때 록 감성이 많았는데 잘 써먹었던 것 같다. 영리한 무대였다"고 평했다.

한편 양동근의 기대를 받았던 정상수는 이날 연락두절로 탈락됐다. 이날 정상수는 단체곡 미션을 앞두고 나타나지도 않고 연락조차 되지 않았다.

결국 팀 프로듀서인 양동근은 “일단 우리가 해야 할 미션이 있는데 제대로 못했다”며 “팀 YDG에서 이번 미션에서 탈락자는 정상수씨다”고 했다. 양동근은 정상수에 대해 "기대를 많이 했는데 실망스럽다"며 씁쓸해했다. 

쇼미더머니 바스코 1위 정상수 탈락 소식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 바스코 1위 정상수 탈락, 정상수 무슨 일이지?"  "쇼미더머니 바스코 1위 정상수 탈락, 바스코 노래 좋아"  "쇼미더머니 바스코 1위 정상수 탈락, 양동근 많이 실망한 듯"  "쇼미더머니 바스코 1위 정상수 탈락, 바스코 1위 충분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