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공주 조보아, 벗은 상반신을 머리칼로 가리고...김슬기 출연 이유가? '깜짝'
 
오는 8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잉여공주’ 공식 포스터 속 조보아의 몽환적인 실루엣이 화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여주인공 조보아가 긴 머리카락으로 벗은 상반신을 살짝 가린 채 몽환적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끌고 있다. 조보아의 모습은 인어공주다.
 
인어공주가 올라앉은 바위 뒤로는 서울 시내 건물들과 한강의 풍경이 펼쳐지며 대조적인 느낌을 준다. 그 위에 쓰인 “2014 인어공주, 사랑 찾아 in 서울 하다”라는 문구가 상황을 짐작케 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 tvN 드라마 '잉여공주' 포스터
 
‘잉여공주’ 제작진은 “포스터를 통해 동화 같은 로맨스를 꿈꾸며 서울을 찾은 인어공주와 그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펼쳐질 무대인 인간 세상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때로는 동화처럼 로맨틱하고 때로는 현실을 속 시원히 꼬집어주는 유쾌한 드라마를 만들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배우 김슬기는 김슬기가 '잉여공주' 출연 이유가 "의리 때문"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김슬기는 3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서 열린 '잉여공주' 제박발표회에서 "작품 선택의 첫 번째 이유는 의리였다"면서 "'SNL' 이후 많은 시간이 흘렀는데 백승룡 PD가 이미지 고려도 해줬다. SNL의 또라이 느낌은 있지만 시니컬한 캐릭터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자해서 작품을 같이 하게 됐다"고 밝혔다.
 
잉여공주 조보아 포스터, 김슬기 의리 출연  접한 네티즌들은 "잉여공주 조보아 포스터 김슬기 의리출연, 드라마 기대된다"  "잉여공주 조보아 포스터 김슬기 의리출연, 포스터가 좀 야해"  "잉여공주 조보아 포스트 김슬기 의리출연, 으리으리 드라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