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전자 미니건조기 /사진=대우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우전자가 웨이보와 샤오홍슈, 더우인을 이용하는 왕홍(중국 인플루언서)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을 실시하며 미니건조기 제품 광고가 1달 동안 370만뷰를 기록했다. 
 
2일 대우전자에 따르면 미용과 일상을 전문으로 올리는 한 왕홍은 대우전자 미니건조기에 대해 “눅눅하고 습한 장마철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며, 특히 1인 가족이나 오피스텔, 기숙사 등 제약적인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최적의 상품”으로 자신의 웨이보에 평가했다.  

중국의 인스타그램이라 불리는 샤오홍슈에는 아이를 키우는 왕홍이 대우전자 미니건조기에 자신의 아이 옷을 직접 넣어 건조하는 등 사진과 함께 체험기를 올렸다. 

또 짧은 영상 콘텐츠를 올리는 더우인에는 실내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리뷰하는 다른 왕홍을 통해 제품 디자인과 사용방법 등을 소개했다.

대우전자는 이번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베이비 케어 전문 브랜드를 구축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이 같은 현지 트렌드를 반영해 2분기에 유아용 미니냉장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유아용 미니냉장고는 정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으로 모유나 이유식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2분기 중국 시장을 겨냥한 유아용 냉장고 역시 제품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고려했기 때문에 미니건조기와 같은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