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민낯셀카 공개 '태연 닮음꼴'?...깜짝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데뷔무대를 가져 화제가 된 가운데 멤버 아이린의 '민낯셀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 공개된 레드벨벳 아이린의 셀카 사진에서 아이린은 다양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청순미를 과시했다.

   
▲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 민낯셀카/사진=SM루키즈


한편 SM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은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곡 '행복'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데뷔 무대에서 레드벨벳은 레드로 포인트를 준 상큼한 의상에 화려한 투톤 헤어스타일링으로 깜찍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은 빨간색 투톤헤어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1991년생인 아이린은 SM 프리데뷔팀 ‘에스엠루키즈(SMROOKIES)’ 출신으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앞서 공개된 프로필을 통해 랩과 연기를 주특기라고 밝혀 아이린의 향후 활동 방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드벨벳의 데뷔곡 '행복(Happiness)'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아프리칸 느낌의 트라이벌 비트가 잘 어우러진 생동감 넘치는 어반 유로 팝 장르의 곡이다.

랩과 노래를 넘나드는 보컬과 다양하게 변화하는 곡의 구성이 듣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레드벨벳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행복’은 오는 4일 낮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뱅크 레드벨벳 데뷔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뱅크 레드벨벳, 아이린 귀엽다” “뮤직뱅크 레드벨벳, 노래 좋아"  "뮤직뱅크 레드벨벳, 기대되는 걸그룹"  “뮤직뱅크 레드벨벳, 아이린 드디어 데뷔했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