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맞춤형 ‘캠핑 프로모션’ 마련…최대 60% 할인 혜택
   
▲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일부터 8일까지 '맛있는 캠핑'을 주제로 캠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쿡웨어 등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5월 가정의 달과 나들이 시즌을 맞아 '맛있는 캠핑'을 주제로 캠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락앤락은 야외 활동에 유용한 쿡웨어와 보관용기를 비롯, 보온∙보냉용품, 아웃도어용품 등 총 400여 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플레이스엘엘 송파점과 안산점을 포함한 전국의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최대 60%,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는 20%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캠핑 필수품으로 꼽히는 쿡웨어를 다양하게 선별한 점이 눈에 띈다.

락앤락 '스피드쿡 냄비'는 뛰어난 열전도율로 빠른 조리가 가능해 라면이나 찌개 등 캠핑 요리에 특히 유용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표면에 단단한 보호막을 형성하는 '하드아노다이징' 공법으로 튼튼하면서도 무게가 가벼워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라며 "물 용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내부에 눈금이 표기돼 있어 요리 초보자도 쉽게 요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야외 캠핑에 있어 고기는 필수 식재료다. 기름이 잘 빠지는 편리한 구조의 '스피드쿡 삼겹살 구이팬'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와 함께 계란말이팬과 같은 전용 팬, 베스트셀러 제품인 하드앤라이트,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멀 시리즈 등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은 각종 식재료나 반찬을 수납할 수 있는 락앤락 스페셜 용기도 내놨다. '3칸 나눔용기'나 '4칸 나눔찬통'은 내부가 칸칸이 구분돼 음식을 깔끔하게 분리해 담을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별도의 소스통이 내장돼 샐러드를 담기 좋은 '샐러드 런치박스', 삼각 트레이가 있어 샌드위치를 보관하는 데 유용한 '샌드위치 보관용기', 이 밖에도 '달걀 보관용기'와 '김 보관용기' 등 전용용기를 사용하면 한층 편리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락앤락은 일교차가 큰 시즌인 만큼 활용도가 높은 보온∙보냉용품도 준비했다. 대용량 보온병 '뉴 자이언트 핫탱크'를 비롯해 초경량으로 휴대가 편리한 '패더라이트 텀블러', 따뜻한 밥이나 국물 요리 등을 보관하기 좋은 '숩앤델리 보온죽통'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락앤락은 플레이스엘엘과 락앤락몰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면 농심 '미역듬뿍 초장비빔면'을 증정하는 행사도 하고 있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으로 한층 손쉽게 나들이를 준비하고, 다회용품 사용으로 환경까지 생각하는 즐거운 캠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