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27·LA 다저스)이 선발로 나서는 다저스가 라인업을 발표했다.

다저스는 3일 오전 10시10분(한국시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곤잘레스와 푸이그는 선발명단에서 빠졌다. 푸이그는 전날 경기 중 허벅지에 통증을 느꼈다. 곤잘레스는 휴식 차원에서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않았다.

   
▲ 류현진/AP=뉴시스

곤잘레스와 푸이그를 대신해 1루는 저스틴 터너, 중견수는 스콧 반 슬라이크가 대신 출장한다.

주전 포수 A.J 엘리스는 전날 경기에서 자신의 파울타구에 무릎을 맞아 휴식을 취한다. 대신 드류 부테라가 류현진과 호흡을 맞춘다.

2루수 디 고든과 터너가 1,2번 타자를 맡고 클린업트리오에는 유격수 헨리 라미레즈-좌익수 맷 켐프-반 슬라이크가 맡는다.

6번에는 3루수 후안 유리베, 7번에는 좌익수 칼 크로포드가 나선다. 8번은 부테라, 9번에는 투수 류현진이다.

컵스는 아리스멘디 알칸타라(2루수), 크리스 코글란(좌익수), 앤소니 리조(1루수), 스탈린 카스트로(유격수)-저스틴 루지아노(우익수), 웰링턴 카스티요(포수), 크리스 발라이카(3루수), 주니어 레이크(좌익수), 와다 쓰요시(투수)의 순이다.

한편 이날 중계는 MBC에서 생중계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류현진 중계 경기일정, 이기자" "류현진 중계 경기일정, 컵스정도야" "류현진 중계 경기일정, 4연승 가자" "류현진 중계 경기일정, 화이팅!!" "류현진 중계 경기일정, 수고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