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오늘(7일) 솔로 컴백한다.

남우현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A NEW JOURNEY'(어 뉴 저니)를 발매한다.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Second Write..’(세컨드 라이트)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은 'A NEW JOURNEY'라는 앨범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감성 발라더의 이미지가 강했던 남우현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다.


   
▲ 사진='A NEW JOURNEY' 앨범 자켓


타이틀곡 'Hold On Me'를 비롯한 다채로운 감성의 총 7트랙이 수록돼 있으며 코드나인, 제이윤, The Need, twlv, 다빈크, Jerry. L, HSND, Singing Beetle, Adrian McKinnon, GALAXY 등 히트 메이커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남우현은 4곡의 작사와 2곡의 작곡을 직접 맡으며 한층 성장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입증했다.

'Hold On Me'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의 랩, 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미 2장의 미니 앨범으로 음악 방송 1위는 물론 미 유력 매체 빌보드의 극찬을 받은 남우현의 신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남우현은 이날 미니 3집 'A NEW JOURNEY'를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