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작동에 15년 만 공급… 신규 분양단지
지하 1층~지상 14층, 8개동, 총 238가구
[미디어펜=손희연 기자]동도건설은 오는 6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단지는 작동에서 15년 만에 공급을 진행하는 신규 분양 단지로 편의시설, 교육환경, 쾌적한 주거환경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 

경기도 부천시 작동 5-1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지하 1층~지상 14층, 8개동, 총 238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타입 별 세대수는 △73㎡ 178가구 78㎡ 44가구 84㎡ 복층 16가구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85㎡ 이하의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되며,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일조가 뛰어나다. 

특히 부천 작동 일대에서 15년 만에 공급되는 만큼 주변 대기수요가 풍부하며, 우수한 교통여건, 그린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두루 갖춰 지역 내외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서울 지하철 7호선 까치울역과 인접하여 서울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경인고속도로 신월IC와 인접해 있으며 대곡~소사 복선철도(2021년 예정)의 원종역(예정), 원종~홍대 서부광역철도(2023년 예정) 사업으로 교통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는 범바위산, 지양산, 은데미공원, 부천자연생태공원 등이 위치해 주변 녹지 또한 풍부하다. 더불어 효성유치원, 까치울초, 성곡중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최적의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의 모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 86-2번지에 위치한다.
   
▲ 동도건설 CI/사진=동도건설.

[미디어펜=손희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