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 '대한민국 지킴이 국제선 20% 할인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티웨이항공이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앞두고 대한민국 지킴이인 소방관, 직업군인‧군무원, 경찰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된다.

대한민국 국적의 소방관, 직업군인‧군무원, 경찰이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국내 출발)을 스마트운임으로 예약할 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들의 가족(배우자, 부모, 조부모에 한함)이 동반할 경우에도 동일하게 20% 할인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5월 13일부터 7월 24일까지다.

할인 이용 방법은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 선택 후 개인 신분 할인에서 ‘소방관, 군인, 경찰 할인’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된다. 단 스마트운임 이용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신분 증명 서류의 확인 후 탑승권이 발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또 독립유공자 및 동반자,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를 대상으로 연중 국내선 5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대한민국 지킴이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할인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