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문제적 남자' 이사강이 남다른 집안 스펙을 뽐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는 이사강 뮤직비디오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문제적 남자'에서 이사강은 듣기만 해도 놀라운 가족 구성원을 공개했다. 먼저 그는 "아버지는 문학가가 되고 싶어하셨지만 결국 치과의사가 되셨다. 문학에 조예가 있으셔서 지금도 시집, 수필집을 내신다"고 밝혔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2004년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한 치과의사 이재윤 씨.

이어 이사강은 "언니는 패션디자이너다. 겐조, 크리스찬 디올에 근무했다"고 밝혀 '문제적 남자' 멤버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 이사강의 언니는 바로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도이였다.


   
▲ 사진=tvN '문제적 남자' 방송 캡처


아버지의 직업과는 전혀 공통분모가 없는 이사강과 그의 언니. 이사강은 "아버지 세대에는 현실적인 직업을 가져야만 편하게 살 수 있었지만, 자식들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잘 살 수 있을 거라고 아버지는 믿으셨다. 그래서 정기 교육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셨다"며 아버지의 유연한 교육관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문제적 남자'는 두뇌를 풀가동시켜주는 색다른 여섯 남자의 뇌섹남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