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부형제 뺀 무화학부형제 비타민…소비자 부담 줄인 합리적 가격 강점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을 추천했다.

   
▲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은 합성부형제를 빼고 자연 유래 영양성분으로 채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이다. /사진=비타민하우스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은 불필요한 합성부형제는 빼고 자연유래 영양성분으로 채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는 독자적인 기술로 제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 무화학부형제 비타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은 정제를 만드는 과정에 필요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로스,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롤로오스와 같은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 대신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 건조효모 등을 사용하였다"라며 "무부형제비타민이기 때문에 여성비타민, 남성비타민은 물론이고 임산부 비타민으로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은 VH몰, GS홈쇼핑, CJ홈쇼핑 등의 홈쇼핑사와 11번가, 지마켓 등의 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