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보증 검색해서 매직아이 속 퀴즈 정답 맞히기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SK엔카닷컴이 14일 포털사이트에서 ‘엔카보증’을 검색한 후 퀴즈 정답을 맞히면 선착순으로 100% 경품을 제공하는 ‘매직아이 속 정답을 맞혀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퀴즈는 “엔카보증은 O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차량만 엄선해서 진행합니다”에서 O에 들어갈 숫자를 맞히는 것이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X세대에는 친숙하고 Z세대에게는 신기한, 1990년대 유행 아이템 매직아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키워드 ‘엔카보증’을 검색 > 관련 뉴스 클릭 >매직아이 속 퀴즈 정답 확인 > 브랜드 검색에서 ‘정답 입력하기’ 클릭 후 정답/이름/휴대폰 번호 입력해서 응모’ 순으로 진행된다.

   
▲ SK엔카닷컴 이벤트 진행 / 사진=SK엔카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52명에게는 100%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14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해 경품 소진 시 마감한다. 당첨자 경품은 오는 22일에 일괄 발송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검색 키워드 ‘엔카보증’은 딜러나 보험사를 통하지 않고 구매 후에도 SK엔카가 100% 책임지는 보증수리 서비스로 전문평가사가 검증한 실매물을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부터 내비게이션, 오디오, 에어컨, 와이퍼 모터까지 최대 6개월 1만km까지 보증수리를 제공한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본부장은 ‘엔카보증은 소비자들이 중고차 구매 시 가장 우려하는 부분인 구매 후 차량 고장에 대한 불안을 원천 차단하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호응이 높다”며 “투명한 중고차 거래를 위해 SK엔카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