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C 열애 인정, 이혼 알려진지 하루만에 '깜짝'...본인 라디오프로서 반응이?

김C의 합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뒤 하루만에 유명 스타일리스트와의 열애가 확인돼 충격을 주고 있다.

합의 이혼 사유 등이 확인되지 않아 궁금증이 일고 있는 가운데 정작 김C 본인은 무덤덤한 반응이다. 김C는 합의이혼과 열애사실이 확인된 5일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프로그램에서 이와 관련한 언급을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김C는 이날 자신이 진행하는 KBS 2FM '김C의 뮤직쇼'를 평소와 다름없이 마쳤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김C는 담담한 표정이었으며 자신의 이혼과 열애에 대해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 김C 열애 인정/사진=김C 트위터

한편 김C의 소속사 디컴퍼니 측은 5일 김C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김C가 열애 중인 것은 사실"이라고 인정하면서도 결혼설은 부인했다.

디컴퍼니 측은 "이혼을 한 지 오래지 않아 기사화된 것처럼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 건 아니다"고 전했다.

앞서 한 연얘 매체는 이날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으로 최근 비밀리에 언약식까지 마쳤다고 전했다.

김C 열애 인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C 열애 인정, 이혼 보도 하루 만에 열애라니 깜짝 놀랐네" "김C 열애 인정, 유명 스타이리스트가 누구지?"  "김C 열애 인정, 지난해 이혼과 이번 열애는 관련이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