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알뜰 체험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영등포점 A관 1층에서 오는 13일까지 자연에 대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정글 인 신세계’ 전시가 열린다.

   
▲ 신세계백화점 제공

이 전시는 42가지 동물을 체험할 수 있는 ‘동물 테마존’과 곤충 표본 150종과 살아있는 파충·절지류 4종을 만날 수 있는 ‘파충류 체험관’으로 구성됐다.

인천점 5층 문화홀에서는 24일까지 ‘키즈 아시아 스포츠 체험전’을 개최한다. 야구·골프·농구·축구 등 20여종의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페이스 페인팅, 사은선물 행사 등이 진행된다.

신세계 의정부점 8층 문화홀에서는 17일까지 ‘바다 속 신기한 친구들 세상 아쿠아리움 탐험전’을 선보인다. 4개의 테마관으로 진행되는 이 탐험전은 대형 상어와 희귀 물고기를 포함한 약 100여종의 이색적인 생물이 전시됐다.

경기점에서는 17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뽀로로, 타요와 함께 사진도 찍고 플레이 존에서 뛰어 놀 수 있는 행사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이 백화점에서도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