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32kg 감량, 폭풍 변신 여신미모 '아찔한 첫 키스?'...어디서?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이 32kg 감량으로 폭풍 외모 변신한 모습이 화제인 가운데 박보람의 아찔한 키스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보람은 지난 3월 가수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미 이때 2010년 '슈퍼스타K' 출연때와는 180도 달라진 몸매와 외모가 단연 화제였다.

홍대광 뮤직비디오에서 박보람은 홍대광과 연인으로 등장, 카페에서 핑크 원피스 차림으로 상큼하면서도 아름다운 키스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 박보람 32kg 감량/사진=박보람 SNS, 홍대광 뮤직비디오 캡처

한편 박보람의 소속사는 6일 "박보람이 가요계 데뷔를 위해 32kg을 감량했다"고 전했다. 32kg 감량한 박보람은 4년간의 다이어트를 통해 77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변화했다.

소속사는 이어 "박보람은 그간 철저한 식단관리와 끊임없는 운동을 통해 변화를 이뤘으며 현재 현상 유지를 위해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보람 32kg 감량에 네티즌들은 "박보람 32kg 감량, 너무 예뻐졌다"  "박보람 32kg 감량, 몰라보겠다"  "박보람 32kg 감량, 다이어트로 했다니 대단해" "박보람 32kg 감량, 성형의혹 나올만 해. 여신미모" "박보람 32kg 감량, 홍대광 뮤직비디오에 나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