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장필순과 술마신 뒤 "쯧쯧 낮술은 위험하다" 인증샷...왜? '웃음'

가수 이효리가 선배 장필순과의 술자리에서 혼날 일화를 공개해 화제가 된 가운데 이효리의 블로그에 올린 '낮술 낮잠' 인증샷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6월 1일 자신의 블로그에 대선배 장필순과 관련된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언제나 반가운 이웃의 초대", "근사한 점심상",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그녀의 부엌", "음악도 삶도 아름다운 장필순 선배님", "은은한 조명아래 술과 이야기를 나누다" 등의 설명이 있다.

   
▲ 이효리 장필순/사진=이효리 블로그

특히 이효리는 장필순과 함께 점심을 먹으며 술을 마신 뒤 낮잠이 든 사진도 게재했는데, 그 밑에 딸린 설명이 "쯧쯧 낮술은 위험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5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 선배 장필순과의 술자리 중 분위기 띄우려고 술을 강권한 행동으로 "왜 오버하느냐"는 호통과 함께 혼쭐이 난 경험을 털어놨다.

이효리 장필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 장필순, 이웃하며 잘 지내네"  '이효리 장필순, 정말 재밌어"  "이효리 장필순, 근처에 사니 얼마나 의지가 될까"  "이효리 장필순, 만취 낮잠 사진 대박"  '이효리 장필순, 제주도니 친해질 수밖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