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32kg 감량, '폭풍 3단 변신'..."성형없이 이 정도였어?" '깜짝'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의 32kg 감량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폭풍 변신'을 보여주는 지난 4년간의 '3단변신'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보람의 소속사는 6일 "박보람이 가요계 데뷔를 위해 32kg을 감량했다"며 ""박보람은 그간 철저한 식단관리와 끊임없는 운동을 통해 변화를 이뤘으며 현재 현상 유지를 위해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고 전했다.

   
▲ 박보람 32kg 감량/사진=온라인커뮤니티

박보람의 32kg 감량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온라인커뮤니티에는 2010년 '슈퍼스타K' 출연 이후 박보람의 모습 변화를 보여주는 사진들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통통한 몸매와 둥그런 얼굴의 '슈스케' 사진부터 살이 약간 빠지면서 얼굴선이 드러나는 중간 정도의 모습, 그리고 밝은 노란색 계통으로 물들인 머리결과 함께 완벽한 V형 얼굴 선으로 '여신미모'로 환골탈태한 최근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람의 놀라운 변신에 일각에선 성형의혹도 제기됐지만 박보람이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하는 모습이 함께 공개되면서 불식됐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앨범 '예뻐졌다'는 오는 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보람 32kg 감량에 네티즌들은 "박보람 32kg 감량, 너무 예뻐졌다"  "박보람 32kg 감량, 몰라보겠다"  "박보람 32kg 감량, 다이어트로 했다니 대단해" "박보람 32kg 감량, 성형의혹 나올만 해. 여신미모" "박보람 32kg 감량, 홍대광 뮤직비디오에 나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