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정말 좋다"에 "술 한잔 할까?"...서로 이상형 "핑크빛?"

배우 연우진과 정유미가 서로를 이상형이라며 호감을 나타내 두 사람 사이에 핑크빛이 감돌고 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보기보다 웃기네' 특집으로 영화 '터널 3D'의 손병호, 연우진, 정유미, 도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MC 윤종신은 이날 방송에서 "연우진이 사전 인터뷰에서 정유미 같은 스타일이 정~~말 좋다고 말했다던데.."라며 "공개연애도 하고 싶다고 했다던데"라고 질문했다.

   
▲ '라디오스타' 정유미 연우진/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연우진은 이에 "정유미 같은 털털하고 수더분한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외모적으로도 정유미씨처럼 동양적으로 생긴 사람이 좋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자 정유미는 "연우진은 사람이 정말 좋다. 고민을 이야기할 때 통한다는 느낌이 들기 쉽지 않은데 잘 맞았다"고 말하며 연우진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MC들은 "지금 꼭 사귀는 것처럼 얘기 하냐"라며 묘한 핑크빛 이상기류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정유민은 어색한 분위기를 환기시기키 위해 연우진의 어깨를 툭 치며 "술 한잔 할까?"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핑크빛 소식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핑크빛, 두 사람 딱이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핑크빛, 이미 사귀고 있는 거 아냐?"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핑크빛, 열애설 돌겠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핑크빛, 보기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