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 서태지 양현석, 세 사람 소유 빌딩값만 1600억원 '깜짝'...전지현은?

연예계 최고 빌딩 부자로 SM엔터테인먼트 회장 이수만,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 가수 서태지가 선정됐다.

6일 재벌닷컴이 유명 연예인 40명이 보유한 빌딩의 실거래 가격을 지난달 말 기준으로 조사한 결과 100억원 이상의 빌딩을 보유한 연예인은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 등 18명으로 집계됐다.

조사 결과 이수만 회장은 압구정동 소재 빌딩 두 채의 실거래 가격이 650억원으로 연예인 최고 빌딩 부자에 이름을 올렸다.

   
▲ 이수만 서태지 양현석 연예인 빌딩 부자/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는 합정동 소재 빌딩의 실거래 가격이 510억원이며, 서태지는 논현동과 묘동 소재의 빌딩이 440억원으로 알려지면서 3위에 올랐다.

4위에는 배우 전지현이 보유 중인 논현동과 이촌동 소재 빌딩의 실거래가 약 230억원으로 여자 연예인 중 최고 빌딩부자에 등극했다.

이수만 서태지 양현석 소유 빌딩값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수만 서태지 양현석, 빌딩부자 대박이네"  "이수만 서태지 양현석, 4위는 전지현이구나"  "이수만 서태지 양현석, 합하니 1600억원? 재벌이네"  "이수만 서태지 양현석, 연예인 빌딩 재벌이네 완전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