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7일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여름 대표 아이템 특별가로 할인 판매
   
▲ 유니클로와 지유(GU)가 오는 24일 부터 30일 까지 7일간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사진=에프알엘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에프알엘코리아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와 지유(GU)가 오는 24일 부터 30일 까지 7일간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감사제'는 고객들이 보내준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감사 할인 행사로, 올해 유니클로와 지유 모두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여름철 꼭 필요한 성인용 및 키즈용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24일 부터 '여름 감사제'를 통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리는 테크놀로지 이너웨어 '에어리즘', 다채로운 색상의 'U 크루넥 반팔 티셔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팬츠', 통기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특히 에어리즘과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첫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보냉백을 유니클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지유도 유니클로와 동일한 기간 동안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와 지유의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과 가격은 감사제 하루 전날인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