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지역 관광객 확대와 다양한 정보, 프로모션 제공
   
▲ 신라스테이가 천안문화재단과 지난 20일 천안의 지역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 신라스테이 박상오 대표, 사진 오른쪽 천안문화재단 안대진 대표이사./사진=신라스테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천안문화재단과 천안의 지역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신라스테이와 천안문화재단은 천안지역의 문화·예술 콘텐츠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고 이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양측은 협약을 통해 △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홍보, △신규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 등 천안시 문화예술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천안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천안 예술의 전당 전시 및 공연을 관람한 고객에게 호텔 패키지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천안 예술의전당 공연 및 전시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신라스테이 객실 패키지를 5% 할인 해준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천안의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1곳을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