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월) 3시 반 현재 네티즌 댓글 약 1800개

포털사이트 다음이 집계한 26일(월) 최다댓글뉴스는 서울 연합뉴스의 李대통령 “스폰서 사건, 검찰문화 바꾸는 계기로"가 차지했다.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00426103639418&p=yonhap)

이 기사는 “이명박 대통령은 26일(월) 청와대에서 열린 수석비서관 회의에서 "단지 이번 사건을 조사해서 처리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문제의 심각성을 모두 인식해야 한다"고 밝혔다고 박선규 청와대 대변인이 전했다”고 설명했다.


26일(월) 다음 최다댓글 뉴스인 서울 연합뉴스의 李대통령 “스폰서 사건, 검찰문화 바꾸는 계기로 ▲26일(월) 다음 최다댓글 뉴스인 서울 연합뉴스의 李대통령 “스폰서 사건, 검찰문화 바꾸는 계기로"



도깨비대장님님은 "BBk 동영상 재수사하여 김경준과 이명박 임무교대 하는것이 국민의 바램이야."라고 비꼬았다.


흐르는 마음따라님은 "과거정권의 문제 "라고 방점을 찍고, 국민의 시선이 곱지 않음을 알려주는 네가 참 기특하구나. 쥐ㅅㄲ야~~ "라고 비난했다.



구본근님은 "바뀌면 그 자리가 불편할텐데!~~~ 퇴임후에도~아니 죽을때까지 바뀌지 마라고 주는 암시같은데요!"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