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단독 평생할인, 골드번호 제공 등 공격적 프로모션 진행
   
▲ 에스원 안심모바일 모델들이 갤럭시A10 단독 출시를 알리고 있다./사진=에스원
[미디어펜=김영민 기자]에스원의 알뜰폰 브랜드 안심모바일은 삼성전자의 '갤럭시A10'을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오는 24일 갤럭시A10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유심(USIM)단독 요금제를 가입하면 기본료를 최대 1만9800원까지 평생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는 30일까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 번호 뒷자리 0000, 1111과 같은 골드번호 제공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하나카드,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한 청구요금 할인, SKT향 스마트폰 구매 시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한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A10은 디스플레이, 카메라, 성능 등 소비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마트폰의 필수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갤럭시A10은 1300만 화소 후면카메라와 500만 화소 전면카메라를 탑재했다. 사진에 다양한 스티커를 합성할 수 있는 AR스티커와 도장, 다양한 필터도 제공해 스마트폰 사진 촬영의 재미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또 최신 갤럭시 시리즈가 자랑하는 6.2형의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시원한 화면으로 동영상,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 얼굴 인식 등의 기능들도 대거 탑재해 20만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소재승 에스원 IoT사업팀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알뜰폰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프로모션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