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시 산화질소(NO) 생성…단백질 합성·신진대사 활성에 관여
   
▲ 비타민하우스 '시크릿 아르지닌 3300'/사진=비타민하우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다가오는 여름철 지친 체력에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이너뷰티 제품 '시크릿 아르지닌 3300'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L-아르지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대사시 산화질소(NO)를 생성해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생체 내에서 합성되지만 체내에서 충분한 양이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섭취가 필요한 준필수아미노산으로 불린다.

'시크릿 아르지닌 3300'는 하루 1포로 장어 100g 기준(1100mg) 3배의 L-아르지닌 3300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마카추출분말 50mg △산화아연 8mg △단호박농축분말 50mg △옥수수수염추출물분말 200mg △사과농축액 △패션후르츠농축액 △망고농축액 등 7가지 프리미엄 원료들이 함유됐다.

주성분인 L-아르지닌 특유의 맛이 느껴지지 않는 새콤달콤한 애플망고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물이나 이온음료에 타서 마실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여름철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제품으로 파워업이 필요한 운동전후, 몸이 무겁고 묵직할 때, 기분전환이 필요한 일상생활에 지친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비타민하우스 '시크릿 아르지닌 3300'은 VH몰·SNS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