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와 산이, 매드 클라운, 바스코가 올티를 극찬하고 나섰다. 프리 스타일 랩으로 주목 받는 힙합 씬의 신성 올티가 지난 6일 ‘쇼미더머니3’를 통해 음원 <OLL` Ready>를 발표하고 나서다.

   
▲ 올티/위얼라이브 제공

정기고는 개인 SNS에 ‘올티 우성이를 뽑는 건 신의 한수’ 라고 전했고, 산이는 ‘올티쩖’이라는 반응, 바스코는 ‘오우..올티 가사 죽이네’라고 평했으며, 매드 클라운 또한 올티에 대한 강렬한 반응을 표현해 힙합 팬들의 뜨거운 반응도 줄을 이었다.

특히, 올티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떠오르는 등 힙합씬의 강력한 신인임을 입증했다. 힙합씬에 신성으로 떠 오른 래퍼 올티는 스무살이라는 나이와 뛰어난 재능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에서 이제는 대중의 시선을 사로 잡을 아티스트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는 평이다.

매 회 악마의 편집과 가늠할 수 없는 전개로 힙합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쇼미더머니3’에서 실력과 스타일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는 래퍼 올티가 지난 6일 공개한 ‘쇼미더머니3’ 올티 vs 육지담으로 공개 한 음원 <OLL` Ready>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올티가 참여하고 있는 ‘쇼미더머니3’는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