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쇼미더머니' 올티, 육지담 제치고 무대 서 기리보이 제압...양동근 하는 말이?

엠넷 '쇼미더머니3' 올티가 기리보이를 누르고 승리했다.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3' 6회에서는 래퍼 지원자들의 본 공연 무대로 꾸며졌다.

이날 본 공연 무대에는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 양동근 팀의 아이언, 타블로-마스타 우 팀의 B.I(비아이)가 진출했다.

   
▲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기리보이 제압/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이날 1라운드 공연 시작 전 타블로-마스타우는 올티와 육지담의 대결을 보고 올티를 선택했다. 육지담을 제치고 무대에 선 올티는 'O'LL ready'로 무대를 장악했다.

양동근은 한상엽 대신 기리보이를 선택, 기리보이는 'Truck 1991'을 선보이며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1라운드의 결과는 먼저 올티와 기리보이에게만 공개됐다. 두 사람의 포커 페이스에 다른 출연진들은 결과를 궁금해했다.

올티는 타블로-마스타우 팀으로 돌아와 "망한 것 같아요. 기리보이 망한 것 같아요"라며 자신의 승리를 선언했고 타블로와 마스타우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올티가 더 많은 공연금을 확보한 것. 반면 양동근은 "한상엽을 선택해야 했다"며 후회를 드러냈다.

엠넷 쇼미더머니 올티 육지담 기리보이 제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엠넷 쇼미더머니 올티 육지담 기리보이 제압, 화끈하네"  "엠넷 쇼미더머니 올티 육지담 기리보이 제압, 거침없네"  "엠넷 쇼미더머니 올티 기리보이 제압, 육지담 결국 탈락했구나"  "엠넷 쇼미더머니 올티 육지담 기리보이 제압, 다음은 누구차례?"  "쇼미더머니 올티 육지담 기리보이 제압, 양동근 후회할만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