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통해 유저가 원하는 6성 전설 룬 제작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플레이 즐거움을 함께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다음달 23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돼 다양한 아이템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에서 전략 전투의 핵심 요소이자 몬스터의 능력치를 끌어올려주는 ‘룬’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룬·연마석·보석 등을 획득하거나 사용해 일정 포인트를 쌓고 자신에게 필요한 룬의 종류와 번호 및 주·부옵션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일정한 포인트를 모으면 연마석 및 보석 상자 속에 든 희귀 등급 이상의 보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자를 연 횟수에 따라서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등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4월 국내 출시 이후 6월 전 세계 동시 서비스를 시작하고, 지난 5년간 전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모바일 RPG로 성장해 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다음달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한다.

   
▲ 제공=컴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