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외국인 재력가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당시 박유천의 옛 연인 황하나도 있었다는 증언이 나왔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스트레이트'에서는 양현석 대표가 2014년 7월 외국인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구체적인 증언을 입수해 방송했다. 태국인 밥, 할리우드 등 세계 연예계의 큰손으로 알려진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로우 씨가 대상이었다.

이들은 양현석 대표, YG 소속 유명 가수와 강남의 한 식당에서 식사를 했다. 당시 상황을 목격한 A씨는 식사 후 이동한 강남 클럽 NB에서 성접대가 이뤄졌다고 증언했다.

또한 A씨는 "YG 사람들과 (외국인) 재력가를 포함해 남성 8명 정도가 식당 가운데에 앉아 있었고, 그 주변으로 초대된 여성 25명 정도가 있었다. 초대된 일반인 중에는 황하나도 있었다"고 밝혔다. 황하나가 어떤 이유로 해당 모임에 참석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스트레이트'가 제기한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에 대해 YG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강력 부인한 상태다. 식당과 클럽에 간 것은 사실이지만 지인의 초대로 참석했을 뿐이며, 식사비 등도 계산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외국인 재력가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당시 박유천의 옛 연인 황하나도 있었다는 증언이 나왔다./ 사진=MBC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