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한지민이 추자현-우효광의 결혼식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 한지민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자현-우효광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해 찍은 결혼식 장면, 신부-신랑과의 인증샷 등을 게재하고 "눈물나게 아름답고 행복했던 날~"이라는 멘트를 덧붙여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을 축하했다.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는 지난 29일 서울 모처에서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2017년 혼인신고를 하고 이미 부부가 된 두 사람은 그동안 각자의 활동과 추자현의 임신 및 출산으로 결혼식을 미루고 있었다. 

   
▲ 사진=한지민 인스타그램


아들의 돌잔치를 맞아 결혼식을 함께 진행하기로 한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가족 친지들과 친한 하객들의 축하 속 웨딩마치를 울렸다. 한지민의 표현대로 '눈물나게 아름답고 행복한' 결혼식이었다.

추자현은 최근 종영한 JTBC '아름다운 세상' 출연한 데 이어 이번 주 첫 방송되는 tvN '아스달 연대기'에 특별 출연한다. 중국 배우 우효광은 추자현과 함께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해 '우블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SBS 예능 '빅픽처 패밀리'에도 출연했다.
 
한편, 한지민은 현재 MBC에서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봄밤'에서 열연하고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