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프로미스나인이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송하영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송하영은 앞서 공개된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영상 초반 장면과 다를 바 없이 지루하고 심심한 표정으로 등장한다.

곧이어 뿅망치를 들고 격렬하게 스윙을 하는 송하영의 모습이 클로즈업된다. 미니 뿅망치를 들고 두더지 잡기 게임에 열중하는 송하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 송하영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 /사진=오프더레코드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9가지 버전의 '펀 팩토리' 개인 콘셉트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멤버들은 이번 영상을 통해 화사하고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은 물론, 자신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모습을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최근 온라인 음반 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및 주간 베스트 차트 1위를 비롯해 최상위권을 휩쓰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펀!'(FUN!)을 포함해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플라이 하이'(FLY HIGH)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