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에서 박은지와 김영희의 묘한 신경전이 만만찮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에서 김숙, 김지민, 김영희, 김신영, 박은지, 에이핑크 윤보미는 ‘피부&탈모 정복’에 나섰다.

새 멤버들과 인사하던 개그우먼 김영희는 방송인 박은지에게 “직접 보니 실물이 별로다”라며 이른바 ‘돌직구;를 날렸다.

박은지는 미션 목록 중에 하루 1시간 운동을 하라는 말에 자기 집에서 챙겨온 요가 매트에서 혼잣말을 하며 요가했다.

   
▲ 사진출처=KBS 인간의 조건 방송화면 캡쳐

저녁 식사를 준비하던 김숙과 김영희는 박은지를 보며 “여자들이 진짜 싫어하는 타입이다”라며 박은지를 신경쓰지 않고 뒷담화했다. 또 “운동을 하는데 왜 목걸이를 하고 하냐”라는 등의 핀잔도 줬다.

박은지와 김영희의 불꽃 튀는 말싸움은 계속됐다. ”내일 아침 당근수프를 해보겠다”는 박은지의 말에 김영희는 “새벽 5시에 일어나서 해달라”라고 요구했다. 


김신영은 박은지와 김영희의 머리싸움에 “‘인간의 조건’할 때 박은지와 김영희가 머리채 잡고 싸운다”라고 내다봤다. 실제 예고 장면에서 싸움 끝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네티즌들은 ”박은지 김영희, 종말은 어떻게될까”, “박은지 김영희, 머리채 잡고 진짜 싸워(?)”, “박은지 김영희,재미 한층 더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